알스퀘어 소개이용안내

기업 개요 ABOUT RSQUARE

알스퀘어는 사무공간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한 번에 편리하게 진행하실 수 있는 one-stop 서비스입니다. 사무실 임대차부터 인테리어, 사무용 가구와 전자제품 판매까지 오롯이 사무공간에만 집중하여 축적한 데이터와 경험을 통해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국 유일, 전수조사 기반의 사무실 임대차 서비스부터, 사무실 인테리어, 사무용 가구까지 한 번에 만나보세요.

RSQUARE가 적혀있는 건물 이미지

브랜드 가치 BRAND VALUE

알스퀘어는 오피스를 단순히 머무는 공간이 아닌, 매 순간 새로운 가치가 생동하는 업무공간으로 완성하는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사무실 임대차부터 매입매각, 임대관리, 인테리어, 사무용 가구까지 오롯이 사무공간에만 집중하여 축적된 데이터와 경험으로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eople Transparency Data
■ 알스퀘어는 투명한 시장을 지향합니다.

알스퀘어는 국내 유일의 전수조사 방식의 정보 수집을 통해 정보 비대칭성이 발생하던 사무용 부동산 시장의 문제를 해결해 나가고 있습니다. 인구 20만 이상 도시의 핵심 업무지구 내 모든 사무용 빌딩을 직접 찾아가 수집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있으며, 모든 서비스 영역에서 투명한 시장을 만들어 나감으로써 시장의 비효율성을 제거하고 고객 편의를 증진하고자 합니다.

Technology Change Market>
■ 알스퀘어는 기술을 통한 시장변화를 선도합니다.

국내 최초로 지도 기반 사무용 부동산 정보 플랫폼을 출시한 알스퀘어는 고도화된 IT 시스템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정보수집, 고객관리 등의 모든 과정에서 자체 개발한 IT 기술을 적용하여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Customer Solution Convenience
■ 고객의 근원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민합니다.

알스퀘어는 고객의 편의 증진과 문제 해결의 관점에서 서비스를 바라봅니다. 전통적인 시장 접근 방법에서 벗어나 고객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가를 고민하여 왔으며, 이를 통해 부동산과 디자인, 제품이 결합된 통합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향후에도 솔루션 관점에서의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제공하고자 합니다.

성장 내역

알스퀘어는 물리적인 성장을 넘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전에 없던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나가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지향점을 통해 알스퀘어는 지난 10년간 고객사와 내부 임직원들과 함께 지속적이고 건강한 성장을 거듭해 오고 있습니다.

알스퀘어 성장 내역 이미지

연혁

알스퀘어는 IT기반의 상업용 부동산 스타트업으로 시작하여 국내외의 투자 기관으로부터 성장성을 인정받아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단단한 투자 기반을 토대로 고객 편의성 극대화를 위한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알스퀘어 연혁 이미지

시장 영향력 OUT IMPACT ON THE MARKET

알스퀘어는 성장 중인 스타트업에서부터 오랜 업력을 갖춘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사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발전시킴으로써, 기존에 없던 폭넓은 고객 기반과 높은 서비스 만족도를 토대로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알스퀘어 서비스 이용 고객사 수
17,390
계약 체결 면적 ('16-'19 누적)
1,400,000
단일 고객 최다 서비스 재이용 횟수 (국내 선도 교육회사)
56
단일 거래처 최대 계약 면적 (국내 선도 엔터테인먼트사)
63,133
알스퀘어 보유 빌딩 정보
104,599
알스퀘어 보유 공실 정보
42,581

고객 만족 지향

장기적인 관점에서 고객과의 관계는 알스퀘어가 지향하는 서비스 정신의 핵심입니다.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즉시 개선사항을 반영하기 위하여 전사적 역량을 투입하고 있습니다.

95%'19 알스퀘어 임대차 중개서비스 만족도 (리서치윈, 리스트 조사, n=558)
■ 정기적인 서비스 만족도 조사 C/S INDEX TRACKING

알스퀘어는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고객의 소리를 꾸준히 청취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CS전담 서비스팀 운영 DESIGNATED C/S TEAM

알스퀘어는 고객 만족을 위한 CS (Customer Satisfaction) 전담팀을 운영하여 고객 요청사항에 즉시 대응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테리어 A/S를 위해 20여 명 이상의 전담 인력이 배치되어 있으며, 시공 후 발생할 수 있는 유지/ 보수 이슈에 대해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알스퀘어 서비스 이용 고객사 | CLIENTS

알스퀘어 고객사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