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QUARE

상세검색

상세검색

면적

~

보증금

~

월고정비

~

이용약관

이용약관 이용 방법 및 관련 정책

(주)알스퀘어중개법인 이용약관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알스퀘어중개법인 주식회사(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알스퀘어(RSUQARE)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 각 호에서 정의되지 않은 이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알스퀘어 이용약관 및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이동전화,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를 통하여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위치기반 알스퀘어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의미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회원의 등급을 회사 내부의 규정에 따라 나눌 수 있습니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www.rsquare.co.kr (이하 "웹사이트")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 예정일로부터 15일 전에 웹사이트의 공지사항을 통해 변경내용을 게시합니다.
이에 관해 가입회원이 이의를 제기할 경우 회사는 해당 가입회원에게 적절한 방법으로 약관 개정내용을 통지하였음을 확인해 주어야 합니다.
다만, 법령의 개정이나 제도의 개선 등으로 인하여 긴급히 약관을 변경 할 때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통신단말장치에 즉시 이를 게시하고 가입 시 등록된 회원의 전자우편 주소로 통지하여야 합니다.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공지 또는 통지일로부터 변경 약관 적용일 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을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이용계약 체결)

회원및 비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약관의 고지 내용에 따라 개인위치정보 서비스에 가입하게 됩니다.
회원의 경우 회원가입 시 동의절차를 밟으며, 비회원인 경우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제2항과 제3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가입 회원탈퇴를 하거나, 회사의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에게 이메일을 통해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제 6 조 ("서비스"의 제공 등)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사무용 부동산 매물에 관한 정보제공 서비스 및 거래지원 서비스
  •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제2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7 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서비스내 "마이페이지" 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의 "아이디" 의 관리에 대한 의무)

회원의 아이디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이를 소홀히하여 발생한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방식으로 이용되거나, 또는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될 수 있는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아이디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내 공지사항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내 공지사항 화면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에 관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 다하여 노력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회원 가입 신청 또는 회원 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 타인의 정보도용
  •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 및 계정정보를 수집하는 행위
  •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기 위하여 이용하는 행위
  •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및 기타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 기타 변형하는 행위
  •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 본인 아닌 제3자에게 접속권한을 부여하는 행위
  •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회사의 동의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2 조(서비스의 변경)

회사는 이용 감소로 인한 원활한 서비스 제공의 곤란 및 수익성 악화, 기술 진보에 따른 차세대 서비스로의 전환 필요성,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위치정보사업자 또는 회사 정책의 변경 등 회사의 제반 사정 또는 법률상의 장애,
기타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 또는 중단,
종료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및 비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 또는 서비스 중단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 또는 중단될 서비스의 내용 및 사유와 일자 등은 그 변경 또는 중단 전에 회사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 화면 등 회원이 충분이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30일의 기간을 두고 사전에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운영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 사후에 통지합니다.

제 13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 내 공지사항 , 알스퀘어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위 정보제공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 행위를 함으로써 회원이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제14조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를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법령에 근거하여 회원정보의 이용과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이 허용되는 경우
  • 거래지원 업무 등 거래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정보(성명, 주소, 연락처 등)를 거래 상대방에 알려주는 경우
  • 기타 회사의 약관 및 정책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구한 경우
  • 제15조 (개인위치정보보호)
  •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위치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개인위치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위치기반서비스 이용약관 등이 적용됩니다.
  • 제16조 (개인위치정보 서비스의 내용)
  • 회사는 위치정보사업자가 제공하는 위치정보를 전달받아 아래와 같은 위치기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현재 위치및 특정 위치를 활용한 검색/추천 결과 제공 서비스 : 정보 검색 요청 시 개인위치정보주체의 현위치를 이용한 검색/추천 결과를 제시합니다.

제17조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개인위치정보주체는 개인위치정보 수집 범위 및 이용약관의 내용 중 일부 또는 개인위치정보의 이용․제공 목적, 제공받는 자의 범위 및 위치기반서비스의
일부에 대하여 동의를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개인위치정보주체는 개인위치정보의 수집ㆍ이용ㆍ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개인위치정보주체는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수집ㆍ이용ㆍ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요구를 거절하지 아니하며, 이를 위한 기술적 수단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개인위치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하여 아래 자료의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 당해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정당한 이유 없이 요구를 거절하지 아니합니다.
개인위치정보주체에 대한 위치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사실 확인자료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개인위치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제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에 관한 법률(이하 위치정보법이라 합니다.) 제24조 제4항에 근거하여 고객이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한 경우
지체 없이 수집된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동의의 일부를 철회하는 경우에는 철회하는 부분의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에 한합니다)를 파기합니다.
다만,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합니다.
개인위치정보주체는 제1항 내지 제4항의 권리행사를 본 약관에 명시된 회사의 연락처를 이용하여 회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위치정보 수집 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합니다.
  • 모바일 단말기 등을 이용한 기지국 기반 (Cell ID방식)의 실시간 위치정보 수집.
  • GPS칩이 내장된 전용 단말기 등을 통해 수집되는 GPS 정보를 통한 위치정보 수집.
  • Wi-Fi칩이 내장된 전용 단말기 등을 통해 수집되는 Wi-Fi 정보를 통한 위치정보 수집.
  • 현재 위치 및 특정 위치를 활용한 정보 검색 요청시 사용된 위치 정보.

제19조 (위치정보 이용)

회사는 회원이 약관 등에 동의하는 경우 또는 비회원이 위치관련 메뉴 이용시에 한해 단말기를 통해 수집된 위치정보를 활용하여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약관 등에 동의를 한 회원 또는 비회원이 위치관련 메뉴 사용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본인의 위치를 자의적으로 노출하였다고 간주하며 회사는 고객의
실시간 위치정보를 바탕으로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장소정보 및 컨텐츠 입력 등 서비스 이용 시 회원이 생성한 컨텐츠에 대해 회사는 회원의 위치에 대한 정보를 저장, 보존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장소정보
또는 회원이 검색한 위치를 회원의 현재위치를 기반으로 검색 결과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위치 정보를 이용합니다.

제20조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 보유근거 및 보유기)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 제2항에 근거하여 개인위치정보주체에 대한 위치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위치정보시스템에 자동으로 기록하며, 위 위치정보 수집 ∙ 이용 ∙ 제공사실 확인자료와 당해 개인위치정보를 회원이 동의한 목적범위 내에서의 이용 및 고객불만
응대로 인하여 기록시점으로부터 1년간 보관합니다.

제21조 (개인위치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회사는 고객의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경우 위치정보법 제16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기록 보존하여야 하는 위치정보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 외의
당해 개인위치정보를 위치정보법 제23조에 따라 고객이 동의한 목적범위 내에서의 이용 및 고객불만 응대를 위하여 6개월간 보유하며 6개월이 지난 경우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22조 (개인위치정보 제3자 제공 시 동의 및 즉시 통보)

회사는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없이 당해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개인위치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며, 제3자에게 개인위치정보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제공 받는 자, 제공일시 및 제공목적을 사전에 개인 위치정보주체에게 즉시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개인위치정보주체가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로 매회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제공 받는 자, 제공 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다만,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 등으로 통보합니다.
  •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 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 개인위치정보주체가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 외의 통신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 등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제23조 (위치정보관리책임자의 지정)

회사는 위치정보를 적절히 관리․보호하고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위치정보관리책임자로 지정해 운영합니다.
위치정보관리책임자는 개인위치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수립, 실행하고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하기 위하여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로 지정해 운영하며 구체적인 사항은 본 약관의 부칙에 따릅니다.

제24조 (계약해지 등)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계정삭제" 화면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5조 제2항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의 통지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제25조 (이용제한 등)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전화번호 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 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을 재개하는 경우에는 본인 인증 등의 절차를 거쳐 이용 제한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회사의 이용제한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26조 (책임제한)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해당 거래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제3자가 서비스 내 화면 또는 링크된 웹사이트를 통하여 광고한 제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과 품질에 대하여 감시할 의무 기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합니다.
회사및 회사의 임직원 그리고 대리인은 다음과 같은 사항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회원 상태정보의 허위 또는 부정확성에 기인하는 손해
  • 서버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접속 또는 서버의 불법적인 이용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서버로부터의 전송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방해 또는 중단행위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 제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전송,유포하거나 또는 전송,유포되도록 한 모든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해
  •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회원 및 비회원 상호간의 기타 불법행위로 인한 각종 민형사상 책임
  • 회사가 사무용 부동산에 대하여 제공하는 정보로서, 준공연도, 면적, 임차료를 포함한 가격, 입주 가능일 등의 제반 사항은 일종의 참고사항이며 회원이 재확인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7조 (해외이용)

회사는 대한민국 내에 설치된 서버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 관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회원이 대한민국의 영토 이외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서비스의 품질 또는 사용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원은 대한민국의 영토 이외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스스로의 판단과 책임에 따라서 이용 여부를 결정하여야 하고, 특히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현지 법령을 준수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28조 (회사의 연락처)

회사의 상호, 주소, 전화번호 그 밖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상호: 주식회사 알스퀘어중개법인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85길 26 (대치동) V&S빌딩 9층 (우편번호 06194) / 고객센터: 02-501-7845

제29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의 공고일 및 시행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공고일자: 2013년 10월 21일
  • 시행일자: 2013년 10월 30일
위치정보관리책임자 성명: 김 현 남
소속: (주)알스퀘어중개법인
직위: 대표 이사
전화번호: 02-501-7845(유료)
이메일: sales@rsquare.co.kr

위치정보관리담당자 성명 : 김 세 욱
전화번호 : 02-501-7845
이메일 : return@rsquare.co.kr